Q. 캐주얼한 스트리트 웨어부터 포멀한 수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슈즈는?

정답. 스니커즈.

특히, 스니커즈는 무더운 여름철에 더 인기가 좋다. 이번 여름, 스타일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잡을 트렌디한 스니커즈 연출법을 알아보자.

무크

#화이트 스니커즈 스타일링

화이트 스니커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화이트 스니커즈는 팬츠와의 매치도가 중요하다. 10부 정도 길이에 무심하게 통으로 떨어지는 라인으로 몸에 딱 맞는 핏을 찾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셀비지 데님, 슬랙스 팬츠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셀비지 데님은 밑단을 발목이 살짝 드러날 만큼만 롤업해야 클래식한 멋을 살릴 수 있고 슬랙스는 모던한 분위기를 살리고 댄디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왼)무크, (오)시스템옴므

#블랙 스니커즈 스타일링

블랙 컬러는 특유의 시크하고 미니멀한 매력으로 평범하지만 독보적인 존재감이 있어 트렌드세터에게 환영받는 컬러다. 격식 있는 차림에 운동화는 너무 캐주얼하고 구두보다 편한 슈즈를 찾는다면 블랙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하의는 밝은 컬러보다 블랙이나 인디고 등 어두운 컬러 팬츠를 선택해 신발과 컬러감을 통일시켜 팬츠와 신발이 자연스럽게 이어져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여름이라 올 블랙이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아웃솔로 한층 가볍고 세련된 스니커즈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