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위지는 날씨와 함께 직장인들의 패션도 한층 얇아지고 있다. 이때 오피스 레이디라면 쾌적하면서도 T.P.O에 맞는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터. 이에 한채영 화보를 통해 스타일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살려 줄 직장인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바쁜 커리어우먼,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어때?

데일리 오피스룩을 세련되게 입고 싶은 여성들은 '와이드 팬츠'에 주목할 것.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는 여름철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베이직한 형태의 와이드 팬츠는 셔츠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깔끔하게 떨어지는 팬츠의 실루엣이 전체적인 오피스룩에 이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커리어우먼 이미지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스타일에 좀 더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디테일이 가미된 와이드 팬츠를 추천한다. 옆 부분이 절개되어 있는 와이드 팬츠는 은근히 보이는 다리 라인이 섹시한 여성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화보 속 한채영처럼 리본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로 상의를 코디하면 자신만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을 것이다.

▶중요한 미팅 있는 날, 포인트 '원피스'로 엣지있게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에는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포인트가 들어간 '원피스'는 어떨까. 깨끗한 인상을 주는 화이트 색상의 원피스는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배색 허리 벨트가 지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화보 속 한채영처럼 차분한 스킨톤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오피스룩에 우아함까지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다.

페미닌한 오피스룩을 선호하는 이들은 화보 속 한채영의 스타일링을 따라해 보자. 그가 착용한 원피스는 아티스틱한 그림이 들어가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준다. 이때 한채영처럼 자칫 화려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흰색 재킷을 걸쳐주면 절제된 매력의 오피스룩을 선보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이사베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