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빛과 서늘한 바람이 여름임을 실감케 하는 요즘, 여름 패션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른 계절과 다르게 가벼운 차림으로 스타일링해야 하는 여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에코백과 클러치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워너비 패션'으로 사랑 받는 배우 신민아가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한 에코백과 클러치를 제안한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올 여름은 '에코백'

여름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에코백은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올 여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원한다면 화보 속 신민아가 선택한 에코백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수와 화려한 스팽글 패치를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에코백은 위트있는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다.

좀 더 심플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원통 형태의 에코백은 어떨까. 고급스러운 레더 크로스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에코백은 작은 수납공간이 더해져 야외 활동 시에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격식 있는 자리부터 포인트 패션으로 제격 '클러치'

클러치 역시 여름 패션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핸드백 중 하나다. 디자인이나 컬러에 따라 오피스 아이템부터 파티 패션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해줘 멋스러운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포멀한 패션이나 심플한 패션을 추구했다면 화려한 패턴이나 패치의 클러치백으로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비비드하면서도 화려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클러치는 화보 속 신민아처럼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매치해도 멋스럽다.

페미닌룩에 클러치를 매치하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클러치백을 매치해보자. 인디 핑크 컬러와 티아라 포인트의 클러치는 스타일링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해 줄 것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