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서가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혜명공주 역으로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차분하기만 할 것 같았던 조선공주의 이미지를 벗고 과감한 코믹 연기를 펼치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청순하고 아름다운 한복 패션과 함께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여성들 사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연서는 엉뚱 발랄한 혜명공주 역에 맞춰 한복에 어울릴 수 있도록 펄 감이 거의 없는 제품을 사용해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살렸다. 또 피치 계열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생기 가득한 과즙 터지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혜명공주의 아이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위해 브라운 계열의 제품을 사용했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아이브로우 01호 딥 브라운'으로 눈썹을 둥근 아치형으로 그려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고,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펜슬 라이너 딥 브라운'으로 일자 형식이지만 눈꼬리를 아래로 살짝 빼주어 또렷하고 선한 눈매를 연출했다.

또한 피치 계열의 '텐세컨즈 싱글 아이섀도우 솔리드 05호 피치 프라이머'로 선한 눈매에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섀도우 1호'를 사용해 2017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봄꽃이 핀 듯한 따뜻한 컬러가 물들여진 웜(Warm)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에 더해 연한 오렌지 컬러 제품인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립스틱 10호 샐몬 베이지'로 매트하지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러블리한 혜명공주의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주원 분)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 혜명공주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SBS '엽기적인 그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