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영이 열 번째 토크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하톡왔숑 - 하하랜드' 스페셜 게스트에 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녀시대' 수영, '슈퍼주니어' 려욱, 허각, 박경림, 조혜련, 배수빈, 김장훈 등 매회 수많은 스타들이 게스트 출연해 유명한 하지영의 토크콘서트는 이번 '하톡왔숑' 열 번째를 맞아 더욱 스페셜한 게스트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숑 – 하하랜드' 예매 페이지 '온오프믹스'를 비롯한 각종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번 '하톡왔숑'의 게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문의와 다양한 추측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숑 - 하하랜드' 관계자는 "열 번째 토크콘서트를 기념해 연예계 마당발 하지영의 명성에 걸맞는 특급 게스트는 물론이고,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기대와 응원의 당부를 전했다.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숑 - 하하랜드'는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콘서트 중 가장 큰 스케일로 개최된다. 영화 '라라랜드'를 오마주한 이번 토크콘서트는 달빛 아래 루프탑에서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은?'이라는 주제로 함께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이고, 'OX퀴즈', '의자 차지하기', '몸으로 말해요'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토크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새로운 인맥을 만들 수 있는 애프터 파티가 이어질 예정으로, 색다른 데이트와 놀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지난 3년여 간 큰 사랑을 받아온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숑 - 하하랜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서울 동대문구 상생장에 진행되며, 온오프믹스를 통해 티켓을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S2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