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히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으로 '수영복'을 빼놓을 수 없다. 기분 좋게 도착한 해변,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몸매로 자신감을 채우고 싶다면 체형별로 단점을 커버하는 수영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디자인의 수영복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어떤 디자인을 선택해야 모델처럼 멋진 몸매를 뽐낼 수 있을까? 디자인, 컬러별로 체형을 커버해줄 다양한 수영복 아이템을 살펴보자.

▶볼륨 없는 가슴, 좁은 골반 S라인으로~

볼륨 없는 가슴과 좁은 골반 체형으로 수영복 입기가 망설여진다면 화려하고 밝은 컬러의 수영복을 선택해보자. 뷔스티에 느낌으로 디자인된 그린 컬러의 수영복은 상체를 돋보이게 해주며 복부까지 이어진 셔링 디자인으로 가슴과 골반을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다.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의 수영복도 시선을 분산시켜 군살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클래식한 수영복 라인이지만 숫자와 글귀가 새겨진 다양한 패치가 들어간 디자인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뱃살 고민 날리고, 힙 업!

날씬한 팔과 다리를 가졌지만 볼록 튀어나온 뱃살, 빈약한 힙이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모델 야노시호가 화보에서 착용한 수영복은 복부 라인이 블랙 컬러와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로 디자인 되어 있어 뱃살을 커버해준다.

바스트와 힙 부분은 블랙 컬러와 대조되는 밝고 화려한 컬러로 상대적으로 볼륨감 있게 표현된다. 야노시호처럼 날씬한 허리와 볼륨 있는 바스트, 힙을 강조하고 싶다면 눈 여겨 볼만한 아이템이다.

한편, 올 여름 날씬하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으로 만들어줄 수영복 아이템은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의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STL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