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라디오 DJ 배철수가 ‘실수 자판기’로 밝혀진다.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6월 7일 방송에서 배철수가 28년간 진행온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실수를 많이 한다고 고백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라디오 시그널 보내~ 찌릿찌릿!’ 특집으로 배철수-음악평론가 임진모-김신영-문천식이 게스트로 참여한 가운데 서장훈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배철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28년 내공’의 아우라를 드러냈다. 특히 김국진은 약 30년 전 배철수와 엘리베이터를 같이 탄 적이 있음을 고백, “너무 멋있는 거에요~”라고 팬 모드를 발동시키며 스튜디오에 훈훈함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런 베테랑에게도 실수는 있었다. 28년째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진행 중인 배철수는 노래의 85% 이상을 CD로 들려주고 있는데, CD들이 튀면서 문제가 발생됨을 밝히며 “전 실수를 진짜 많이 해요~”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실수 자판기’ 임을 인증(?)한 배철수가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영어 발음 실수’를 지적, ‘티격태격’ 상황이 만들어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배철수는 임진모에 대해 “다 좋아요. 그런데 영어 발음은 안 좋아요”라며 라디오 방송 도중 영어로 된 가수의 이름이나 노래 제목 발음을 틀리게 했던 일화를 폭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