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유재석-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의 새로운 코너가 첫 선을 보이는 가운데 첫 회에서 ‘위험한 초대’를 부활시켰다고 밝혔다. 

‘조동아리 완전체’ 유재석-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이 ‘해피투게더3’에 본격 등판해 전설의 예능 ‘위험한 초대’를 완벽 부활시킨다. 

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유재석-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의 새로운 코너가 첫 선을 보이는 가운데 첫 회에서 ‘위험한 초대’를 부활시켰다고 밝혔다. 

6월 8일 방송부터는 토크쇼 형식의 1부 ‘해투동’과 2부 ‘전설의 조동아리’가 시청자들에게 눈 돌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설의 조동아리’ 첫 회에서는 ‘위험한 초대’를 부활시켰다. ‘위험한 초대’는 KBS2 ‘일요일은 즐거워-MC 대격돌’의 3-4기 코너로 2002년부터 2003년까지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레전드 예능이다. 여성 연예인을 초대해 인터뷰를 하는 일종의 토크쇼로 게스트의 특정 행동과 말에 따라 MC들이 벌칙을 받는 형식을 취하는데, 이 과정에서 MC들이 부지불식간에 물벼락을 맞거나 수영장에 빠지는 등 돌발적인 재미가 압권이었다.

이날 유재석은 ‘위험한 초대’에 얽힌 깜짝 놀랄만한 비화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바로 ‘플라잉체어’의 창시자가 다름 아닌 본인이라고 밝힌 것. 유재석은 “당시 PD에게 ‘의자를 날릴 수 있으면 대박 날 텐데’라고 말했는데 진짜로 날리더라”고 말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찰랑이는 수영장의 물과 수심이 가득한 ‘조동아리’ 멤버들의 얼굴을 번갈아 바라보며 “제 입방정 때문”이라며 반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위험한 초대’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여성 게스트로는 ‘레전드 미스코리아’ 김성령이 출연한다. 이날 김성령은 변치 않는 여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는 반면 허당기 가득한 캐릭터를 뽐내며 ‘위험한 초대’를 한층 빛냈다는 전언이다. 이에 예능계의 전설 ‘조동아리’와 ‘전설적인 미스코리아’ 김성령으로 하여금 완벽하게 부활할 전설의 예능 ‘위험한 초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앞서 ‘해투3’ 측은 ‘조동아리’의 합류를 공식 발표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또한 ‘전설의 조동아리’라는 이름 하에 과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전설적인 예능들을 부활시킬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욱이 지난 주 방송 말미에는 ‘전설의 조동아리’가 맛보기로 방송됐는데, 자타공인 최고의 입담꾼들이 모인 만큼 맛보기만으로도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시켰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해피투게더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