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의 멤버이자 배우 윤계상의 근황이 프랑스 파리에서 포착됐다.

윤계상은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초청을 받아 지난 2일(현지 시간)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윤계상은 자신감 넘치는 부드러운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전 세계 외신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라코스테 후원 선수인 노박 조코비치와 아르헨티나 출신 선수 디에고 슈와르츠만의 경기 관람을 앞두고 포토월에 선 윤계상은 우아한 패션 센스와 부드러운 미소, 그리고 재치 넘치는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한 그는 한국 테니스의 간판이자 라코스테의 후원 선수인 정현과도 만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윤계상은 네이비 컬러의 폴로 셔츠에 재킷을 입고 격식 있는 옷차림을 연출했는데, 여기에 롤랑 가로스의 상징인 페도라를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우아한 프렌치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윤계상이 한국 대표로 참석한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는 세계 4대 테니스 오픈 중 하나로, 라코스테가 1971년부터 46년간 공식 후원을 해오고 있는 메이저 대회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베네딕트 컴버배치, 휴 그랜트 등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테니스 경기 관람을 즐기는 이 대회에 올해는 한국 대표로 윤계상이 라코스테 본사의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하게 됐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라코스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