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스타일은 챙기고 싶지만 더위 때문에 간편하게 입고 싶은가. 남자라면, 편하고 손쉽게 멋을 낼 수 있는 컬러 블록 티셔츠에 주목하자. 이는 자체로도 패셔너블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해 여름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컬러 블록 티셔츠를 활용한 여름철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

◆ ‘컬러 블록 티셔츠’ 하나로 완성하는 모던 캐주얼

초여름 간단하게 멋을 내고 싶다면 화려한 컬러 블록 티셔츠 아이템을 활용하도록 하자. 네이비컬러 바디에 화이트, 레드, 차콜 등 다양한 컬러 패턴이 조화로운 컬러 블록 티셔츠는 모던하면서 남성적인 멋을 어필한다. 특히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제작돼 티셔츠 하나만으로 충분히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컬러 블록 티셔츠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팬츠는 무난한 디자인의 슬림핏 팬츠가 안성맞춤이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톤다운 된 슬랙스는 여유로움을 지닌 도시 남자의 이미지 연출을 돕는다. 여기에 큼지막한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를 함께해 스타일 지수를 더욱 높이고 블랙 레더 재질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티셔츠를 활용한 여름 모던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 "클래식함을 원해?"...‘컬러 블록 티셔츠’를 이너로
 
초여름에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은 컬러 블록 티셔츠와 재킷을 함께 활용하는 것이 좋다. 아티스틱한 컬러 패턴에 화이트, 블랙 컬러가 가미된 컬러 블록 티셔츠는 세련되면서 독특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브라운 컬러의 깔끔한 재킷을 매치해 중후한 클래식 감성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때 팬츠는 재킷과 같은 톤의 슬랙스를 매치해 클래식 감성을 배가시키는 것은 어떨까. 재킷과 같은 컬러의 브라운 슬랙스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포근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유광 브라운 컬러 레더 클러치와 골드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가죽 시계를 매치하면 포멀한 느낌의 모던 클래식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