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영이 '하톡왔숑'의 열 번째 토크콘서트 '하하랜드'를 개최한다.

영화 '라라랜드'를 오마주한 '하하랜드'는 오는 6월 10일 서울 동대문구 상생장에서 열린다. 지난 3년여 간 큰 사랑을 받아온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숑의 10번 째 토크콘서트인 '하하랜드'는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은?'을 주제로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콘서트 중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 행사 개최가 2주 정도 남았음에도 1차 티켓은 이미 매진을 기록, 아쉬워하는 관객들을 위해 객석을 추가로 준비하는 등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하지영은 이날 라라랜드를 오마주한 만큼 달빛 아래 루프탑에서 콘서트를 진행하고 팬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토크콘서트 '하하랜드'에서는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OX퀴즈', '의자 차지하기', '몸으로 말해요' 등 다양한 게임과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하톡 오락시간를 비롯해 영화 라라랜드 속 커플댄스, 호서예술전문학교 40여명의 댄서들이 참여하는 전체 군무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그동안 수영, 려욱, 배수빈, 박경림, 조혜련, 김장훈 등 수많은 스타 게스트의 출연으로 유명한 하지영의 토크콘서트는 이번 역시 시크릿 특급 게스트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토크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여흥을 즐기기 위해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새로운 인맥을 만들 수 있는 파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하지영의 토크콘서트 '하하랜드'는 내달 10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온오프믹스를 통해 티켓을 확인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S2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