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바람이 잘 통해 다른 원단보다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린넨은 매년 여름 사랑 받는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신경써서 차려입은 듯 격식과 특유의 내추럴한 자연스러움이 공존하는 린넨을 럭셔리하게 스타일링해보고 싶다면 오연수의 여름 패션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청량한 여름이 떠오르는 쿨한 컬러감의 재킷부터 원피스까지 오연수가 선택한 린넨 패션을 소개한다.

#린넨 원피스

린넨 원피스는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매치하는 액세서리에 따라 다른 느낌을 자아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연수의 일상 속 럭셔리룩을 완성한 린넨 원피스는 무릎선까지 내려오는 단아한 기장감에 네크라인, 소매단의 니트 포인트와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플리츠 니트 배색이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슬림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린넨 원피스 단독으로 활용하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오연수처럼 볼드한 액세러리와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벨트를 매치한다면 보다 슬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린넨 재킷

린넨 재킷은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해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쳐 입기 좋으며, 가벼운 터치감에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 여름철 포멀한 스타일링을 유지해주는 아우터다.

오연수가 선보인 린넨 재킷은 칼라의 자수 스티치로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시크한 기장감으로 격식 있는 자리부터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다. 오연수처럼 심플한 이너에 포인트 컬러 팬츠와 매치한다면 럭셔리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린넨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시크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오연수가 착용한 린넨 아이템은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의 제품으로, 오는 30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많은 아이템은 롯데아이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LBL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