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야노시호의 독보적인 명품 몸매가 돋보이는 란제리 패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야노시호는 우아한 미모와 완벽한 몸매는 물론 모던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 여름 야노시호처럼 아름다운 몸매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의 란제리 화보를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

▶모던한 란제리로 완성하는 고혹적인 분위기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야노시호의 화보를 주목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 디테일이 더해진 란제리를 선보였다.

야노시호가 선보인 블랙 컬러의 란제리는 심플한 디자인에 시스루 디테일이 더해져 모던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며, 네이비 컬러의 란제리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레이스 디테일이 포인트로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시켜준다. 또한 베이직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란제리는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시스루 블라우스나 흰 셔츠에 매치한다면 은은한 매혹미를 더할 수 있다.

▶화사한 란제리로 완성하는 로맨틱한 분위기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야노시호 특유의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화보를 주목하자. 화보 속 야노시호는 봄/여름(S/S) 시즌과 어울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컬러의 란제리를 선보였다.

야노시호가 선보인 옐로우 컬러의 란제리는 페미닌한 매력을 완성시켜주며, 산뜻한 컬러감이 피부톤을 한층 화사하게 연출시켜준다. 또한 블루 컬러의 란제리는 청량감이 느껴져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톤온톤 컬러 매치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이때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란제리라면 한층 멋스러운 란제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모던한 스타일부터 화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매력을 더해주는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샹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