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온 더운 날씨에 많은 여성들이 옷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 올 여름에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과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광고 속 이보영은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고, 송윤아는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완성했다. 올 여름,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원한다면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이보영과 송윤아가 선보인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심플+세련된 패션 원한다면 베이직한 아이템 주목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광고 속 이보영처럼 카디건과 티셔츠를 활용해보자. 이보영이 착용한 카디건은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플레어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여유로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또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이보영의 카디건과 티셔츠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이보영처럼 카디건에 원피스를 함께 매치한다면 우아한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고, 티셔츠에 팬츠를 매치한다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어디서나 시선집중 여름 패션 원한다면? '레이스-뷔스티에' 포인트

한정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야 하는 여름 패션에 고민이 많았다면 레이스 아이템과 뷔스티에를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보 속 송윤아는 레이스 톱과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패션부터 뷔스티에를 활용한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윤아가 여름 패션으로 제안한 레이스 아이템과 뷔스티에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우아한 느낌부터 트렌디한 패션까지 완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레이스 톱은 크레이프 팬츠와 매치한다면 우아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뷔스티에는 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다니엘 에스떼, 조르쥬 레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