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올라가면서 옷차림의 변화를 위한 여성들의 고민이 시작됐다. 이때 분위기 변신을 시도하고 싶다면 어깨 포인트가 매력적인 블라우스가 제격. 이에 블라우스를 활용한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사랑스러움 극대화 '오프숄더 블라우스'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넥라인 셔링과 커프스 소매가 돋보이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움을 더욱 극대화한다. 또 블라우스의 흐르는 듯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라우스와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워싱의 데님 팬츠는 룩에 감각을 더해준다. 과감하게 드러낸 어깨가 밋밋하다면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보자. 로맨틱한 느낌까지 선보일 수 있어 러블리함을 어필하기에 제격이다.

▶섹시 무드 연출 '오픈숄더 블라우스'

넥라인부터 어깨까지 노출되는 것이 부담스러운 여성이라면 양어깨에 오픈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추천한다. 하이넥 디자인의 오픈숄더 블라우스는 은근하게 어깨를 드러내 섹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에스닉한 자수 장식은 우아한 매력을 더해준다.

밑단의 플레어 라인이 가미된 부츠 컷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 부츠 컷 팬츠로 매력을 상승시켰다면 하이힐로 여성미를 더욱 강조해보자. 부츠 컷과 하이힐의 조화가 각선미를 살려줘 감도 높은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의상 '로앤디누아', 목걸이 '아가타 파리', 슈즈 '데일라잇뉴욕'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