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때이른 무더위로, 5월에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이때 보는 것만으로 쿨한 스타일링을 원하다면 패션트렌드에 주목하자. 지난해에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패피들의 이목을 끌었다면, 올해는 패셔너블한 레터링 아이템이 트렌드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레터링 티셔츠’ 

레터링 아이템 중 가장 핫한 것은 역시 티셔츠. 캐주얼한 티셔츠 전면에 브랜드 로고나 간단한 메시지메 삽입된 레터링 티셔츠는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티셔츠 전면에 레터링이 있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소매 끝이나 티셔츠 사이드에 배치된 레터링된 아이템은 어떨까. 유니크하면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캐주얼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싶다면 전체적으로 루즈한 스타일링의 티셔츠를 선택하자. 

▶스타일지수UP '레터링 액세서리'

좀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원한다면 레터링 아이템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레터링이 들어간 숄더백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 주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에 레터링이 더해진 벨트를 매치한다면 힙한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다. 모자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볼캡은 심플한 캐주얼룩에도 시크하게 매치할 수 있으며,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버킷햇은 심심했던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것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