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은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이에 패셔니스타들의 경우 백에 더욱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의 'DK88 톱 핸들 백'(이하 'DK88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패셔니스타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이자 화가로 변신한 이혜영을 비롯해 모델 아이린, 배우 김옥빈 등은 다양한 컬러와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DK88 백'으로 세련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요즘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인 아이린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와이드 핏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를 스니커즈와 착용하고, 화사한 블로섬 핑크·페일 클레멘타인이 믹스된 'DK88 백'을 들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원조 패셔니스타인 이혜영은 프린트가 돋보이는 롱 드레스에 하이힐을 매치하고, 드레스와 비슷한 계열의 페일 클레멘타인·모스 그린 색상의 'DK88 백'을 선택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칸 국제영화제' 참석을 위해 프랑스로 출국한 김옥빈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드레스와 진, 여기에 차분한 라임스톤·허니 색상의 클래식한 'DK88 백'으로 포인트를 줘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공항패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배우 겸 모델 스테파니 리는 어깨 실루엣이 돋보이는 맨투맨과 진에 차분한 다크 초콜릿 색상의 'DK88 백'을 숄더백으로 활용해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한국은 물론 중화권 여신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 빅토리아는 맨투맨, 진 그리고 스니커즈까지 편안한 룩에 차분한 허니 색상의 'DK88 백'을 선택했다.

'DK88 백'은 국내 셀러브리티는 물론 키아라 페라그니, 나오미 캠벨, 케이트 허드슨, 리우 웬 등 해외 셀러브리티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DK88 백'은 버버리 스토리의 가장 핵심이 되는 개버딘 소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으며, 트렌치 가죽을 사용해 재구상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과 오버사이즈 메탈 잠금 장식, 조형적인 핸들이 돋보이며, 토트백은 물론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크로스보디 스트랩으로 숄더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 다크 네이비, 앤티크 레드와 같은 톤 다운된 기본적인 색상부터 그림 같은 색조의 슬레이트 블루, 블로섬 핑크, 애쉬 로즈 그리고 카모마일 옐로까지 다양한 색상 팔레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톱 핸들 백 외에도 사첼, 닥터 백, 러기지 백 등 7가지 다른 스타일 및 다양한 사이즈의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버버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