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마음까지 들뜨는 5월,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자유로운 분위기와 흥겨운 음악이 가득해 개성 넘치는 이들이 가득한 페스티벌. 연인과 함께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트렌디한 커플룩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티셔츠-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커플룩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해 커플룩을 완성해보자. 과감한 컬러와 박시한 실루엣에 심플한 레터링이 돋보이는 티셔츠는 페스티벌 커플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하의는 데님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좀 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액세러리를 활용해보자. 미러 선글라스나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커플로 만들어 줄 것이다.

▶'파자마셔츠-볼캡'으로 유니크한 커플룩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과감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파자마 셔츠는 어떨까. 지난해 여름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파자마 셔츠는 그 자체만으로도 개성있고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여기에 심플한 하의와 볼캡을 매치해준다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페스티벌을 위한 트렌디한 커플룩 아이템은 롯데영플라자 '믹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