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특별한 패션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때 선글라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와 함께 패셔너블함까지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여름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블루 컬러 선글라스로 청량감 높여봐~

스포티하고 남성적인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이들에겐 뿔테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볼드한 사각 프레임이 멋스러운 뿔테 선글라스는 시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선보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루 미러 렌즈는 청량감과 함께 엣지 있는 분위기를 고조시켜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부드럽고 맑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파스텔 블루 컬러의 선글라스를 주목해보자. 이 선글라스는 밋밋한 여름 패션에 엣지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파스텔 블루 컬러와 실버 컬러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뤄 스타일리시함까지 한층 더해준다.

▶핑크 컬러 선글라스로 사랑스러움 높여봐~

생기 있는 여름 패션을 고민 중인 여성이라면 핑크 선글라스는 최고의 아이템. 핑크 프레임이 러블리한 무드를 높여줘 여성들의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는 각진 얼굴을 가진 이들에게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주니 참고하자.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톡톡 튀는 렌즈를 선택해보자. 핑크 프레임과 퍼플 렌즈가 조화로운 선글라스는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하프 프레임 선글라스는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까지 더해줘 남다른 감각을 선보일 수 있다.

에잇스텔라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패션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여름철 바캉스나 각종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의 선글라스를 활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에잇스텔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