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컬렉션
H&M, 자라 라슨과 패션 콜라보레이션..."그녀의 몸매가 드러나다"
서지원 기자 | 승인 2017.05.17 14:43|조회수 : 17960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백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스웨덴 뮤지션 자라 라슨(Zara Larsson)과 패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웨덴 팝 센세이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강렬한 그래픽과 감각 있는 스트리트웨어로 구성돼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일부 H&M 매장, 온라인 스토어(HM.COM)에서 출시한다. 

자라 라슨은 이번 ‘자라 라슨><H&M’ 캡슐 컬렉션을 통해, 여성스럽고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팝 스타로서의 개성을 보여준다. 컬렉션 중 강력한 메시지 그래픽이 담긴 핫핑크 오버사이즈 후디나 티셔츠 원피스는 몸매가 드러나는 쇼츠와 탑과 조화를 이룬다. 핑크, 실버, 블랙 칼라와 벨벳, 데님, 메쉬, 면 소재가 사용됐다.

자라 라슨은 프린트부터 컬러, 컷팅, 피팅까지 이번 컬렉션 디자인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자라 라슨은 “H&M과 함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함께 디자인하고 캠페인을 만드는 과정이 정말 재미있있다. 여러분들이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매치해서 입는 모습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H&M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퍼닐라 울파르트는 “자라 라슨은 패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이 된다. 그녀의 에너지는 긍정적이고 진정성 있다"며 "그녀와 함께 하면서 이러한 모습들을 디자인에 반영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다. 또한 H&M은 자라 라슨이 무대 위나 아래에서 어떠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지 유심히 관찰해, 그녀만의 ‘무대와 스트리트 스타일의 결합’을 선보이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라 라슨은 최근 첫 정규앨범 'So Good, 2017'을 발표한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H&M

 

서지원 기자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