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스와 데님 팬츠는 사계절을 막론하고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잇 아이템'이다. 특히 팬츠에 따라 캐주얼부터 댄디,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이종석 패션 화보를 통해 슬랙스와 데님 팬츠로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한 훈남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댄디 클래식 감성 '슬랙스'

화사한 느낌의 댄디한 이미지를 뽐내고 싶다면 화이트 슬랙스를 선택해보자.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슬랙스는 화려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컬러 배색이 멋스러운 셔츠와 베이지 컬러 재킷을 매치해 모던한 감성을 더해주고, 블랙 스퀘어 프레임의 매력적인 안경을 매치하면 도회적인 느낌의 훈남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단연 블랙 슬랙스가 제격이다. 딱 떨어지는 실루엣이 눈에 띄는 블랙 슬랙스는 정적이면서 은은한 클래식 무드를 강조해 준다. 이때 상의는 어두운 톤의 티셔츠로 댄디하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딥 브라운 스트랩의 가죽 시계로 마무리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슬랙스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캐주얼의 정석 '데님 팬츠'

데님 팬츠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다양한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딥 블루 컬러에 스크레치 무늬가 멋스러운 데님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멋을 어필해준다. 이와 함께 스트라이프 패턴 이너와 그레이 재킷으로 세미 포멀한 매력을 드러내고, 매끄러운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데님 팬츠 포인트를 높이는 것도 방법이다.

좀 더 영(Young)한 느낌의 스타일을 원한다면 밝은 데님 팬츠는 어떨까. 브라이트한 데님 팬츠에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는 활동적이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한다. 단 라인이 가미된 데님 팬츠는 하나로도 충분히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 깔끔한 화이트 컬러 티셔츠로 데님 팬츠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좋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지이크 파렌하이트, 비비엠, 다니엘웰링턴, 클립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