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가 15일부터 6월 1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가스실린더 수출 시장 세계 1위를 차지하는 삼홍사에서 출시한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최근 성황리에 마친 현대백화점 충청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고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독 책상 형태의 '데스크 타입(Desk type)',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애드 온 타입(Add on type)', 데스크 타입보다 비교적 크기가 작아 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스터디 데스크 타입(Study desk type)' 중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과 제품력으로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G 타입', 'WA 타입'도 함께 선보인다.

'G 타입'은 높이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가 최대 40c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WA 타입'은 높이 조절은 물론 상판 일부분의 각도를 최대 45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목 건강은 물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상이다.

또한 데스크플러스+는 무전원, 무소음, 무단계의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과 수직 상승, 하강 방식으로 안정적인 무게중심, 실용적인 공간 활용도를 자랑하며, 5만회 이상의 높이 조절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데스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현대인의 바른 자세와 건강은 물론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데스크플러스+를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의 팝업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서 진행되며, 더 많은 제품은 온라인 전용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