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종혁이 아들 준수 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종혁은 아들 얘기에 싱글벙글하며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으로 배우 이종혁-원기준-신다은-김광식이 출연한다.

이종혁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내 아들이지만 특이해요"라며 준수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종혁은 준수가 학원에서 쫓겨났음에도 맑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 사연을 풀어놓는가 하면, 엉덩이가 딱딱해진 이유를 설명하는 준수의 모습에서 예사롭지 않음을 느꼈던 일화를 고백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종혁은 친자매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뮤지컬 배우 최수진과 모두 키스씬을 연기한 적이 있음을 밝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고. 그러나 이내 이종혁은 사과 모드로 돌입, 두 사람의 어머니에게 영상편지를 띄워 큰 웃음을 유발했다.

이 외에도 이종혁은 뮤지컬 '보디가드' 클라이맥스에서 음향 사고로 당황했던 당시의 상황과 함께 베테랑급 위기 대처 방법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종혁이 밝힌 준수의 근황은 10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