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은 '2017 나일론 프리티데이' 팝업 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홍대 므농 카페에서 진행된 '나일론 프리티데이' 행사에 니슬, 입큰, VT코스메틱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제품 체험과 경품 이벤트로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이 참여, 화학 성분을 절제한 저자극성, 민감성 제품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름 날씨를 대비한 선크림, 미세먼지 세정력 99.54%를 자랑하는 젤 클렌저 등을 전시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기초 라인 샘플 키트를 증정했다. 적극적인 이벤트와 풍성한 제품 증정으로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니슬 #더마코스메틱 #저자극 #무기자차선크림 #올인원젤클렌저' 해시태그와 함께 니슬 부스 사진을 업로드하는 SNS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했다.

니슬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나일론 프리티데이' 행사로, 고객들과 니슬의 제품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 진행되는 니슬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니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한 명은 "뜨거워지는 햇빛과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았는데 니슬 이벤트를 통해 무기자차 선크림을 체험 해보고 스킨 케어 제품들을 증정 받게 돼 기쁘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니슬은 자연 성분을 담은 화장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어른부터 아이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뷰티 제품들로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니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