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섹시한 태닝룩을 완성해주는 브론저 ‘훌라 컬렉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브론저는 ‘훌라 라이트’와 ‘훌라 퀵키 컨투어 스틱’이다. 이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훌라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쉽고 빠른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물론 완벽한 태닝룩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훌라 라이트’는 밝은 피부톤을 위한 컨투어링 파우더다. 기존 브론징 파우더보다 한 톤 밝은 블론즈 컬러가 21호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건강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광대뼈, 이마, 턱 등 슬림하게 연출하고 싶은 부위에만 바르면 얼굴 윤곽을 살릴 수 있고, 얼굴 전체에 가볍게 쓸어주면 태닝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훌라 퀵키 컨투어 스틱’은 쉽고 빠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위한 브론즈 스틱이다. 크림-투-파우더 제형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돔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한 컨투어링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턱, 광대뼈, 코 등 슬림하게 연출하고 싶은 부위에 살짝 그어준 뒤 손이나 퍼프 등으로 펴 발라 경계를 없애주면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훌라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베네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