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관리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여자 연예인들의 뷰티 비결은 언제나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다. 나날이 리즈를 갱신하며 미모가 열일 중인 그들의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극강 민낯 비결부터 완벽한 잡티 커버로 셀카 잘 찍는 비법까지 최근 가장 핫한 여배우 3인방 설인아, 이엘, 유라의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설인아, 극강 민낯 비결로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 꼽아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첼리스트 조희지 역을 맡아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설인아가 방송에서 최초로 자신의 뷰티팁을 공개했다.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한 설인아는 본인의 파우치와 굴욕없는 민낯을 선보이며 평소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설인아는 "피부가 조금 까만 편이라 메이크업 전에 톤업 기능으로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그가 선보인 제품은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와 톤업 기능을 갖춘 SNP화장품의 '유브이 퍼펙트 톤업 선 크림'.

또한 설인아는 "평소 피부 속 건조가 심해 미팅이나 오디션 등 중요한 일에 대비해 마스크팩을 항상 가지고 다닌다"며 "메이크업 받기 전에 하면 얼굴이 활짝 핀 것 같은 효과가 있다”고 자신의 특별한 노하우를 전수했다. 공개된 마스크팩 역시 SNP화장품 제품으로 도트패치와 리프팅 마스크로 두 번 잡아주어 얼굴이 환하게 피는 일명 '얼굴 핌 마스크'로 유명하다.

▶이엘, 섹시한 입술 연출 팁 공개

드라마 '도깨비'에서 고혹적인 레드립과 섹시한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한 삼신할매를 연기하며 사랑을 받은 이엘 역시 방송을 통해 뷰티 멘토로 활약하며 본인만의 뷰티팁을 공개했다.

최근 열린 뷰티 브랜드 랑콤의 신제품 틴트 '마뜨 쉐이커' 디지털 라이브 론칭 파티에 참여한 이엘은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하며 뷰티 멘토로 활약했다.

이엘은 핑크와 오렌지 두 가지 립 컬러를 믹스해서 바르면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느낌과 동시에 밝은 햇볕 아래서 사진을 찍어도 자연스럽고 어린 느낌이 난다며 립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이날 이엘이 소개한 랑콤의 '마뜨 쉐이커'는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필름 틴트로 마젠타 핑크 톤의 #378과 오렌지 컬러의 #186 테일러 오렌지 등 총 7종의 컬러로 구성됐다.

▶'걸스데이' 유라, 리즈 미모 갱신하는 셀카 팁 선봬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셀카 뷰티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을 통해 '리즈 미모 갱신하는 셀카 비결'을 공개한 유라는 일명 '살롱쿠션'이라고 불리는 쿠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소개된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아이디얼 볼륨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파운데이션만큼 정교하고 섬세하게 발리면서 완벽하게 잡티를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겟잇뷰티 셀프', 랑콤, 유라 인스타그램 라이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