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미쉘 바스키아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썸머 팬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썸머 아이스 스킨 팬츠 패키지' 방송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썸머 아이스 스킨 팬츠 패키지'는 여름철 시원함을 위한 최적의 고기능성 아스킨 소재와 에어홀 시스템 원단을 사용해 산뜻하고 쾌적한 여름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항균과 소취를 돕는 데오드란트 테잎 처리는 무더운 여름 땀 냄새로 걱정하는 이들의 고민을 덜어냈다.

또한 남성용, 여성용 각각 3가지의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새겨 넣어 스타일리시한 멋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편안한 착장에 제격인 레귤러핏은 어떠한 스타일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야외활동을 비롯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성공적인 방송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매우 감사 드린다"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썸머 아이스 스킨 팬츠 패키지'에는 시그니쳐 위빙벨트와 볼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준비한 만큼 알찬 구성의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3대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AK플라자 수원점 스타일온에어 매장과 CJ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