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개리가 갑작스럽게 취소된 말레이시아 공연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개리는 4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문글을 게재하며 말레이시아 공연 취소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했다.

해당 글에서 개리는 "말레이시아 콘서트는 주최 측 사정으로 취소됐다"며 "매니지먼트와 홍보팀이 없어서 상황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말레이시아에 가서 공연을 펼칠 준비가 되어있다.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조심하고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개리는 오는 5월 21일 말레이시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었으나 프로덕션 측이 돌연 공연취소를 공지했다.

개리의 말레이시아 공연 주최사인 에이스 뮤직 프로덕션은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공연이 취소됐다”고 전했다.

개리의 해외 공연 일정을 담당하는 국내 에이전시는 “에이스 뮤직 프로덕션이 처음 공지를 낼 때 ‘예기치 못한 상황’이라는 애매한 문구로 공지를 내 국내에서 잘못 알려진 것 같다”며 “공연이 취소된 이유는 개리의 결혼 발표와 무관하게 계약금 지급시기에 이행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국내 에이전시 측은 “기간 연장에 불구, 계약금 입금이 안 돼 결국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개리는 지난 5일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 개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