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해진 날씨만큼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들이 모여있는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왔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다양한 만큼 선물에 대한 고민도 많을 것이다. 평소 가족들에게 소홀해서 챙겨주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가정의 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사랑하는 이들을 아름답게 관리해줄 뷰티 아이템을 건네보는 것은 어떨까. 기념일 하나 하나 의미 있게 기억될 수 있는 가정의 달 맞이 추천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라우쉬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 / 스킨앤코 로마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

▶어버이날, 부모님 노화 한층 더 멀어지게 만들어줄 아이템

풍성했던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줄어든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 라우쉬의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와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를 추천한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윌로우바크 성분이 함유돼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하는 샴푸이며,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는 우엉추출물에 들어있는 사포닌이 두피 혈액순환 촉진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한다.

언젠가부터 탄력 잃은 엄마의 얼굴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다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앤코 로마의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을 선물해보자. 항산화 성분과 SOD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트러플이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되찾아준다. 또한 피부에 바로 흡수되는 밀크 타입의 세럼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이다.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 /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 오일'>

▶부부의 날, 오붓하게 함께 관리

평소 시간이 부족해 서로에게 소홀했다면 부부의 날을 맞아 함께 피부 관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붙이는 패치로 집에서도 손쉽게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는 유효성분 자체를 머리카락 3분의 1 두께의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킨 제품으로 피부 흡수율이 높아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옷차림이 가벼워진 만큼 바디 각질이나 보습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부부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해줄 만큼 사랑스러운 바디 피부로 가꿔주는 모로칸오일의 '드라이 바디 오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과 올리브,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버츠비 '베이비 샴푸 앤 워시 카밍'>

▶어린이날, 번거롭지 않게 편안함 선물하는 올인원 클렌저

이번 어린이날에는 장난감과 인형 등 식상한 선물에서 벗어나 아이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버츠비 '베이비 샴푸 앤 워시 카밍'은 모발과 몸을 동시에 세정할 수 있는 젤타입 올인원 클렌저로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은은한 라벤더와 바닐라 향기가 아이의 기분을 편안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줘 하루 종일 뛰노는 아이에게 휴식을 선사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라우쉬, 스킨앤코 로마, 아크로패스, 모로칸오일, 버츠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