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전복 직거래 전문 쇼핑몰 ‘전복의가족’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복의가족은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전복 구매 고객에게 선사한다. 택배비 무료는 물론, 자른 미역(20g) 사은품, 무료 선물 포장(선착순)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달 모든 전복 구매 고객에게 20미 크기의 전복 1마리를 더 넣어주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전복의가족은 부모님 혹은 스승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편지를 적어 보내신 2분을 추첨해 최고급 전복을 배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는 감사의 편지를 첨부해 응모자 성함, 연락처 그리고 전복을 받으시는 분 주소와 연락처, 성함을 적어 전복의가족 공식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전복의가족 이욱희 대표 “아직까지 전복이 대중화된 수산물은 아니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완도전복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면서 “예부터 귀한 전복으로 부모님과 가족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복의가족 공식홈페이지와 전복의가족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쇼핑몰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전복의가족은 가족이 함께 완도전복을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만든 기업으로, 완도전복을 산지 직송으로 배송하고 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전복의가족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