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맞춤예복 전문매장 비스포크라인은 결혼 성수기를 맞아 ‘5월 맞춤예복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비스포크라인은 질 높은 예복과 턱시도를 찾는 예비부부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 상품은 맞춤예복 1벌, 수제 맞춤구두와 셔츠, 턱시도 카라, 버튼 넥타이, 보타이, 헹거칩 등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맞춤예복을 본식과 웨딩촬영 때 입을 수 있는 예복 스타일로 제작한 뒤 식후 일반 정장으로 입을 수 있도록 무료 리폼을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비스포크라인 관계자는 “비스포크라인의 정장들은 전부 수제로 제작되며 제일모직, 이태리, 프랑스 원단 등을 원하는 가격대별로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경력이 오래된 테일러가 직접 체촌을 하고 패턴을 만들며 재단까지 맡고 있기 때문에 단 한 사람만을 위한 맞춤예복 제작이 가능하다”며 “예복에 사용하는 원단들은 모두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오기 때문에 가격 거품이 없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스포크라인은 이태리 직수입원단으로 제작되는 비접착 수제예복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구성 상품은 맞춤예복 패키지 이벤트와 동일하다.

이번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싀포크라인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비스포크라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