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입은 옷'이라는 뜻의 'OOTD(Outfit Of The Day)'가 SNS에서 인기 해시태그로 자리매김하며, 자신만의 데일리룩을 업로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셀피의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위한 OOTD 아이템을 제안하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OOTD

평소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즐겼다면 올 봄에는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화보 속 모델처럼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트위스트 포인트가 더해진 스커트라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나 디테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오렌지 컬러의 블라우스에 플리츠 디테일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한 후 미니 크로스백을 더해보자. 여기에 모던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OOTD

평소 힙한 스타일을 추구했다면 개성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2017 팬톤 컬러를 활용해보자. 사랑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페일 도그우드 컬러의 아이템은 스타일링의 키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잔잔한 러플 포인트가 돋보이는 숏 재킷으로 세련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뷔스티에, 언밸런스 스커트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에 제격이다. 하이넥 블라우스에 니트 뷔스티에, 언밸런스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이때 가방은 자수가 돋보이는 데님 에코백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믹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