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이 봄을 닮은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백화점에 등장했다.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러브캣은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뮤즈 이성경과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성경은 행사장을 찾은 팬과 고객들에게 직접 경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 내내 적극적으로 임하며 러브캣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현장 관계자는 이성경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밝은 성격 덕분에 행사 내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날 이성경은 사랑스러운 핑크 토트백과 귀여운 퍼와 벨트 디테일이 포인트인 러브캣의 '보네르(BONHEUR)' 컬렉션으로 핑크빛 봄을 담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러브캣 매장을 방문해 마음에 드는 제품을 직접 스타일링 해보는 등 이성경만의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다. 그는 모던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컬러감의 보네르 라인을 특히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이성경은 러브캣비쥬 매장을 방문해 'ME' 레터링으로 위트를 담은 유니크 캐주얼 라인인 '스마일 미' 컬렉션과 시크한 무드의 '파사쥬1823' 라인과 페미닌한 무드의 '쟈뎅 드 뤼미에르' 라인의 반지를 믹스 앤 매치해보며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한편, 이번 이성경의 럭키드로우 현장 사진은 러브캣, 러브캣비쥬 통합 직영몰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러브캣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