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유지가 SNS를 통해 봄을 즐기는 상큼한 일상을 공개했다.

유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글라스를 낀 채 야외에서 꽃놀이를 즐기는 듯한 다양한 포즈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지는 청순미가 넘치는 시스루 뱅 머리 스타일에 모델을 연상 시키는 카리스마 있는 포즈와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그는 화이트 티셔츠와 팬츠에 블랙 재킷을 매치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미러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꽃놀이 룩'으로 유지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유지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뉴욕 감성의 미국 하우스 아이웨어 '헤이즈 컬렉션(HAZE Collection)' 제품이다. 티타늄과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최고급 아세테이트 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렌즈가 분리되어 있는 듯한 독특한 프레임의 디자인으로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링으로 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한편, '헤이즈 컬렉션'은 해외에서 리한나, 안젤라 베이비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베스티' 유지 인스타그램​, 헤이즈 컬렉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