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스마일뷰티 예님은 홍콩 항공사 캐세이퍼시픽의 자매사 캐세이드래곤과 기내 면세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섬유질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는 자연 친화적 화장품 브랜드 예님은 케세이 드래곤과의 계약을 통해 지난 4월 1일부터 기내 면세점에서 볼륨 메이크업 라인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한 ‘헤어 컨실러 키트’를 판매하고 있다. 

헤어 컨실러 키트는 헤어 셰이딩 쿠션, 스타일링 미스트가 각각 2개씩 구성됐다. 헤어 셰이딩 쿠션은 땀과 물에 방수가 되는 제품으로 천연 성분이 함유된 파우더가 헤어 라인 정리 및 볼륨을 채워준다. 스타일링 고정력을 높여주는 미스트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예님에 따르면, 첫 소개된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1달도 되지 않아 케세이 드래곤 전체 기내 상품 중 판매 실적 9위를 기록했다. 

특별 구성된 헤어 컨실러 키트 외에도 예님에서는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등 얼굴의 이목구비 윤곽을 살려주는 볼륨 메이크업 라인을 국내외에서 선보였다. 특히 예님의 섬유질 마스카라, 래시 파이버 세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하고자 하는 걸그룹, 배우 등 스타들을 비롯해 여성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예님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진출로 국내외 공식 유통 채널을 보다 다양하게 넓혀 여러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볼륨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내외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예님 볼륨 메이크업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SSG, GS숍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희

사진. 예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