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브랜드 '카라슈'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와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오는 5월 14일까지 열린다. 신촌점에서는 이번 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카라슈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닥스 셔츠를 전개하는 트라이본즈에서 론칭한 스니커즈 브랜드다. 셔츠의 카라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컨셉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뿐만 아니라 키즈 라인부터 성인 라인까지 전 세대가 함께 신을 수 있다. 

카라슈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공개된 17' S/S 시즌 제품들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패턴, 세련되고 독특한 느낌의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통풍이 잘 되며 자연 친화적인 타이벡(tyvek) 소재가 사용된 아이템은 매장 내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카라슈 마케팅 담당자는 "카라슈는 셔츠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폭넓게 자신만의 슈즈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며 "다가오는 17' S/S 시즌, 가벼운 소재와 뛰어난 착화감으로 장시간 걸어도 무리가 없는 카라슈 스니커즈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라슈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이번 달 28일부터 5월 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카라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