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도 따뜻해진 완연한 봄이다. 더 이상 겉옷이 필요하지 않을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가벼운 옷차림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들은 블라우스를 떠올린다. 이에 나나의 패션 화보를 통해 봄에 어울리는 블라우스 아이템으로 완성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화보, 의상 '씨' / 신발 '데일라잇뉴욕'>

▶퍼프 소매 블라우스로 완성하는 러블리 룩

퍼프 소매 블라우스는 산뜻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잇 아이템.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가 매력적인 블라우스는 과하지 않은 퍼프 소매와 테슬 장식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또한 소매 부분에 가미된 러플 디자인은 경쾌하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장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는 심플한 H라인 스커트를 함께해 조화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이좋다. 이때 화보 속 나나처럼 하의 속에 블라우스 밑단을 모두 넣어 입는다면 더욱 늘씬해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마지막으로 누드 톤 구두를 매치해 긴 다리를 뽐내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화보, 의상 '씨' / 신발 '클립'>

▶솔리드 블라우스로 완성하는 모던 룩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솔리드 블라우스를 선택해보자. 깔끔한 브이넥 라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블라우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해 주는 아이템이다. 몸에 감기는 실키한 소재의 블라우스는 화보 속 나나처럼 소매를 롤업해 입으면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한껏 살아나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간결한 디자인의 일자 핏 슬랙스 팬츠를 함께 입는다면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모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택해 자칫 밋밋할까 걱정된다면 리본 디테일의 슬립온을 선택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