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비비엠' / 남자화보 '까르뜨블랑슈' / 여자화보 '씨'>

프로야구 시즌이 무르익어가면서 야구팬들의 옷차림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으로 멋을 내는 것도 좋지만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선글라스와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야구장 패션에 센스를 더하는 것은 어떨까. 야구를 더욱 패셔너블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선글라스로 완성하는 야구장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선글라스 '비비엠' / 화보 '까르뜨블랑슈' / 시계 '다니엘웰링턴' / 스니커즈 '클립'>

▶男, 패셔너블한 감성 '하금테 선글라스'

꾸민 듯 안 꾸민 듯 한 야구장 패션에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하고 싶다면 하금테 선글라스를 활용해보자. 블랙 프레임에 골드 하금테로 시크함을 더한 선글라스는 밋밋한 야구장 패션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모습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UV 차단 기능이 탁월해 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하금테 선글라스로 시크함을 어필했다면 스타일링은 야구장에 어울리는 스포티 캐주얼룩으로 매치하는 것이 좋다. 깔끔한 팬츠와 컬러감 있는 이너, 배색 컬러의 재킷은 선글라스와 어우러져 야구장에 최적화된 최고의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말끔한 스니커즈와 스트롱 스트라이프가 매력적인 시계를 더해주면 패셔너블한 야구장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선글라스 '비비엠' / 화보 '씨' / 스니커즈 '클립' / 가방 '믹스엑스믹스'>

▶핑크로 물들다 '컬러 선글라스'

야구장 패션에 화사함을 더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컬러가 가미된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밝은 핑크톤의 스퀘어 프레임이 매력적인 선글라스는 러블리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아이템. 특히 핑크 컬러 바디에 골드 템플, 브릿지가 더해져 고급스러움도 어필해준다.

이때 엑티브한 의상으로 야구장 패션에 발랄함을 더하는 것은 어떨까.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와 감각적인 베스트, 데님 커팅진을 더하면 경쾌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벨크로 스니커즈와 간편한 에코백을 함께하면 완벽한 야구장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