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결혼의 계절인 봄이다. 화사해진 봄날씨를 맞아 결혼식 시즌이 도래하면서 청첩장을 받은 여성들의 하객 패션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결혼식장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에게, 그리고 많은 하객들 중에서도 센스있고 스타일리시한 하객으로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배우 송윤아의 패션 화보를 참고해보자.

▶베스트-원피스로 완성하는 품격있는 하객 패션

간단하면서도 품격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스트와 원피스는 하객 패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 심플한 블라우스와 베스트를 매치한다면 세련되면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은은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벨티드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포인트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무드도 연출 가능하다.

시크한 컬러감에 메탈릭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베스트의 경우 기품있고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격식 있는 자리에 적합하며, 여성스러운 라인의 핑크 원피스는 우아한 하객 패션으로 제격이다.

▶블라우스로 완성하는 우아한 하객 패션

심플한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은 하객 패션의 정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일 중 하나다.

모던한 느낌을 원한다면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를 주목해보자. 미니멀한 디자인에 벨트 포인트가 더해져 여성스러운 라인까지 놓치지 않았다.

우아한 느낌을 원한다면 레이스 블라우스가 답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를 활용한다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 하객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조르쥬 레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