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 하석진의 키스신에 질투가 폭발했었음을 고백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제작진은 13일 방송에서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 하석진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의 제왕’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유리-류수영-민진웅-이영은-김동준-최정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류수영은 박하선의 드라마 속 키스신에 대한 질문에 “안 나쁠 줄 알았는데.. 기분 나쁘더라고요”라며 솔직하게 질투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반대로 자신의 키스신을 본 박하선의 반응도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류수영은 범접할 수 없는 사랑꾼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C들의 결혼 축하에 “퇴근하는 게 제일 좋아요”라며 결혼 후의 좋은 점을 나열하던 그는 이내 박하선과의 만남부터 연애-결혼까지 러브스토리를 풀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류수영은 박하선과의 연애 당시를 떠올리며 “’이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결혼을 결심했던 순간을 밝히기도 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박하선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내내 류수영은 꿀 떨어지는 눈빛을 숨기지 못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