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데스크플러스+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애드 온 타입의 일반형인 M타입과 키보드 공간이 구분되어 있는 키보드형 B타입, 단독 책상 형태의 데스크 타입 중 중형 사이즈의 D타입과 대형 사이즈의 T타입 등을 선보였다.

또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저렴한 가격과 홈쇼핑 자체 무이자 10개월 할부 이벤트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스 실린더 시장 수출 세계 1위인 삼홍사에서 출시한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무전원, 무소음의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 수직 상승, 하강 방식으로 인한안정적인 무게 중심, 5만 회 이상의 높낮이 조절 실험을 통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데스크플러스+는 사용자의 눈높이에 가장 적합한 높이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바른 자세를 잡는데 도움을 줘 허리디스크, 척추측만증, 거북목증후군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스탠딩 책상으로 사용 시에는 졸음 방지와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데스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여주었다. 데스크플러스+는 집중력 책상이라고 불릴 만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며, 바른 자세를 잡아주기 때문에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데스크플러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의 다양한 제품은 전용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7 부산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의 현대백화점 부스 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