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이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다. 그 중 최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셀프 인테리어는 간단한 방법으로도 분위기를 변화시키기 좋아 가정뿐만 아니라 회사 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올 봄, 간단한 인테리어 변화로 색다른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팁에 주목해보자.

▶디자인+기능성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완성한 색다른 인테리어

벽지를 새로 바르거나 가구를 재배치하는 등의 셀프 인테리어가 어려운 초보자라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가스 실린더 수출시장 세계 1위 삼홍사에서 출시한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무전원, 무소음의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 상판의 각도 조절, 수직 상승·하강 방식의 높은 공간 활용도, 안정적인 무게중심 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2015 우수디자인 전시회'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될 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화이트, 블랙, 우드 컬러의 세련된 컬러감을 자랑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리빙 전시회에서 만나는 인테리어 트렌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리빙 전시회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오는 13일부터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7 부산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는 인테리어 소품, 가구, 주방가전, 생활용품 등 리빙 관련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전시회로 인테리어 관련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이번 '2017 부산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에서 현대백화점과 함께 참가해 최대 4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한 'G타입'과 높이 조절과 함께 상판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WA타입', 단독 책상 형태의 'T타입'을 선보인다.

데스크플러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스탠딩 책상으로 사용 시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학생과 직장인의 건강과 집중력을 향상시켜줘 학생 책상, 사무용 책상으로 좋은 아이템이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데스크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