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너사' 이정진의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8회에서 최진혁(이정진 분)은 윤소림(조이 분)을 향한 강한결(이현우 분)의 마음을 이용해 그에게 곡을 줄 것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매회 연기만큼이나 젠틀한 멋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이정진은 이날 역시 센스 있는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과 폴로셔츠, 네이비 컬러의 슬랙스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드라마 속 외모, 능력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완벽한 캐릭터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이정진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슬랙스는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컬러감이 돋보여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디자인과 라인이 베이직하면서도 깔끔해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이정진처럼 캐주얼한 재킷과 매치한다면 한층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수트 재킷이나 셔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클래식한 룩이 연출 가능하다.

한편, '그거너사' 속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는 '다니엘 에스떼 옴므' 제품으로 알려졌다. 오는 15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