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하프 프레임' 안경이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들 안경은 스타일에 따라 개성 있는 분위기는 물론 캐주얼, 포멀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봄을 맞아 동글이·하프 프레임 안경 선택법을 소개한다.

#동글이 안경

동글이 안경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의 깔끔한 원형 프레임이 멋스러운 원형 안경은 레트로 무드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슬림한 실루엣의 프레임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과하지 않으면서 패셔너블한 면모를 높여준다.

좀 더 톡톡 튀는 이미지를 선보이고 싶다면 패턴과 컬러가 가미된 안경은 어떨까. 브라운, 블랙 컬러의 레오파드 패턴 프레임이 매력적인 원형 안경은 재기발랄하면서 위트있는 느낌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골드 브릿지, 템플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멋을 한층 고조시킨다.

#하프 프레임 안경

세련미를 선호하는 이들은 단연 하프 프레임 안경이 제격이다. 블랙 하프 프레임 하단에 골드 라인이 가미된 안경은 지적이고 스마트한 인상을 심어준다. 특히 하금테와 날렵한 템플 디자인이 시크하면서 인텔리한 느낌을 연출해줘 포멀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부드러운 여성미를 원한다면 컬러가 가미된 하프 프레임 안경테를 착용해 보자. 핑크 톤 컬러가 프레임 상단과 팁에 가미된 안경은 우아하면서 상큼한 감각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 이때 컬러가 가미된 안경을 선택한 만큼 과하지 않은 의상을 매치해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현명하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비비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