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이라면 상사에게 단정하고 똑 부러지는 이미지를 보이고 싶을 것이다. 이때 깔끔한 안경을 활용한다면 더욱 스마트하고 세련된 오피스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이에 트렌디한 안경을 활용한 오피스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안경 '에잇스텔라' / 마네킹 컷 '반하트 디 알바자' / 가방 '체사레 파치오티' / 시계 '게스워치'>

#하금테 안경

단정하고 인텔리한 이미지 연출을 원하는 신입사원이라면 하금테 안경을 눈여겨보자. 은은한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하금테 안경은 지적인 분위기를 높이기에 좋은 아이템. 특히 하금테 안경은 도회적이면서 위트 있는 감성을 더해줘 포멀한 직장인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하금테 안경으로 지적인 이미지를 줬다면 그에 어울리는 포멀한 수트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차이나 칼라 셔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센스를 발휘해도 좋다. 마무리로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시계와 가죽 크로스백을 활용한다면 스마트한 신입사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안경 '에잇스텔라' / 마네킹 컷 '베스띠벨리' / 시계 '클루즈' / 신발 '데일라잇뉴욕'>

#원형 안경

지적이면서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들에겐 원형 안경을 추천한다. 은은한 핑크 컬러가 세련된 안경은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움까지 높여주는 아이템. 특히 슬림한 원형 프레임은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 감각적인 신입사원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이때 의상은 차분하고 단정한 모노톤으로 선택해주는 것이 좋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네이비 수트는 여성스러운 매력과 함께 신뢰감을 높여주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심플한 그레이 가죽 스트랩 시계와 클래식한 블랙 옥스퍼드 슈즈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