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리 결혼, '리쌍' 해체설 제기 

힙합듀오 ‘리쌍’의 개리가 일반인 신부와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리쌍’ 해체설이 나돌고 있다. 

#개리 결혼

개리는 지난 4월 5일 인스타그램과 웨이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됐다고 했다. 

개리 아내는 일반인 여성이며,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또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리쌍 해체설

개리의 결혼은 리쌍 멤버 길이나 소속사 식구들, ‘런닝맨’ 멤버들조차 모르게 진행됐다. 이에 6일 한 연예매체가 리쌍이 현재 사실상 해체한 상태라고 보도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 매체는 “길과 개리의 사이가 소원해졌기 때문에 길이 개리의 결혼 소식도 몰랐을 것이며, 비즈니스적으로 행사 일정은 같이 소화했지만, 이제는 그마저도 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현재 길과 개리가 설립한 리쌍컴퍼니의 직원들은 모두 퇴사한 상태다. 리쌍컴퍼니 빌딩 또한 매물로 나온 상태다. 

#개리 길 개별 활동

리쌍은 2015년 7월 발표한 음원 ‘주마등’을 끝으로 개별 활동을 하고 있다. 길은 작곡 프로듀싱 레이블 ‘매직 맨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개리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양반스네이션’에 몸담고 있다.

리쌍컴퍼니에서 근무했던 관계자는 한 매체에 “리쌍컴퍼니 직원들은 회사를 나왔지만, 회사 자체가 정리된 건 아니다”며 “향후 리쌍을 추진할 가능성도 있지 않겠나. 해체는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개리 결혼설 지라시 

한편, 개리의 결혼설은 지난 1월부터 지라시를 통해 돌았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는 지인이 웨딩홀에서 일하는데 어제 개리가 와서 5월 결혼 예정이라며 문의도 하면서 상담받고 갔다. 나중에 연락을 준다고 했다. 신부랑 왜 같이 안 오셨냐고 궁금하다고 하니 지금 촬영 중이라 혼자 왔다고, 나중에 발표할테니 알게 되실 거라고 웃었다고 한다”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은 각종 온라인커뮤니티로 퍼지면서 개리와 송지효의 결혼설로 확산됐다. 개리와 송지효는 ‘런닝맨’에서 ‘월요커플’로 오랜 호흡을 맞추며 인기를 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이에 개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라시는 지라시일 뿐”이라고 소문을 일축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리쌍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