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느날'의 남녀 주인공 김남길, 천우희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영화제작사 오퍼스픽처스는 '어느날'의 주역 김남길과 천우희가 개봉일을 맞아 4월 5일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영화 속 인간과 영혼으로 만나, 단 하나뿐인 소울 메이트로서 특별한 교감을 나누는 김남길과 천우희는 오늘 방송에서 청취자들과 특별한 교감을 예고하며, 단 하루 청취자들의 소울 메이트로서 숨겨둔 끼를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촬영 때부터 남다른 호흡은 물론, 매 인터뷰마다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드러내온 두 배우가 이번 라디오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지난 4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어느날'은 아내가 죽고 희망을 잃은 채 살아가다, 어느 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서로 다른 아픔을 가진 강수와 미소가 특별한 '어느날'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은 '어느날'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마음 속 깊이 아픔과 상처를 묻고 살아가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며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어느날'은 '멋진 하루', '남과 여' 등 매 작품마다 섬세한 연출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감성 연출의 대가 이윤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오퍼스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