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하고 따뜻한 봄 날씨에 데이트,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 등으로 피부 컨디션은 나빠지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올 봄 설레는 데이트와 나들이를 즐기고 싶다면 배우 엄현경의 뷰티 화보 속 제품에 주목해보자.

▶각질제거로 피부 컨디션을 올리자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에 나빠진 피부 컨디션을 올리고 싶다면 피부에 쌓인 각질부터 제거해보자. 각질제거는 피부관리의 가장 기초적인 단계로 화보 속 엄현경처럼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봄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때문에 자극이 적고 황사나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꿀 팁.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슈퍼폴리언트'는 지친 피부는 물론 노화된 피부에 제격인 디톡스 각질제거제이다. 초 미세 입자의 백참나무 숯 가루가 함유돼 있어 피부의 각질은 물론 독소를 배출시켜 주며, 미세먼지 정화 효과, 유착 예방은 물론 피부 보호막을 돕는 타라열매 추출물 등 자연 속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니아시나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티폴루션, 안티에이징 효과에 탁월하며, 천연 성분으로 자극이 적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토너로 피부에 수분을 주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지속적인 수분 공급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때 일반적인 미스트보다는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의 토너를 선택하는 것이 꿀 팁.

화보 속 엄현경이 선보인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강력한 진정 효과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를 사용해 봄 시즌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밤민트와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잦은 야외활동에 지친 피부에 쿨링감과 청량감을 선사하고, 가볍고 끈적임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 사용할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더말로지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