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출신 공민지가 '민지'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첫 도전장을 내민 가운데, 래퍼 플로우식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한다. 

민지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4월 4일 민지가 오는 17일 낮 12시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타이틀곡은 래퍼 플로우식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이다고 밝혔다.

당초 민지는 4월 말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해왔지만 시기를 다소 앞당겼다. 이번 앨범에는 민지의 첫 자작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 래퍼 박재범과 콜라보 작업을 통해 완성한 곡도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뮤직웍스는 공민지의 첫 솔로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티저는 포커스가 흔들린 공민지의 흑백 이미지와 레드컬러의 텍스트가 대조를 이루어 전체적으로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프로모션 일정표에는 6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17일지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고 콘셉트 포토, 모션티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뮤직웍스에 따르면, 공민지의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명 ‘MINZY WORK 01 UNO(민지 워크 01 우노)’는 숫자 중 첫 시작과 최고라는 뜻을 포함하고 있는 ‘1’의 스페인어 ‘UNO(우노)’를 사용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공민지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글. 스타패션 이욱현 

사진제공. 뮤직웍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