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들의 상반기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로 토익 학원가가 북적이고 있다. 단기간 내에 효과적으로 목표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토익 시험에 응시하는 목적과 본인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현재 토익 점수에서 200점을 올려준다는 파고다 신촌 어학원 고제훈 강사의 '200UP 토익'이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파고다 신촌 어학원 '200UP 토익' 고제훈 강사는 파고다 종로 어학원 대표강사이자 파고다출판사 토익 부문 연구원 및 편집팀장을 역임하며, 10년 이상의 토익 연구원과 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방대한 토익 자료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베테랑 강사로 유명하다.

각 점수대 학생들의 약점을 파악해 오답을 방지하는 문제풀이법, 출석-과제-스터디 등 지속적인 토익 학습을 위한 밀착관리로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성취도를 극대화해주는 강의법 역시 입소문이 난 또 하나의 이유다.

고제훈 강사의 '200UP 토익' 수업의 특징은 각 점수대별 목표를 설정하고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최적화된 강의와 학습법을 제공하는 것. 토익 초보나 기초 영어가 부족한 초급자를 대상으로 한 600 목표반은 토익에 빈번하게 등장하는 문법 정리 위주로 토익의 기초를 다지는데 도움을 준다.

700목표반은 7급 공무원 혹은 일반 기업체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문법 정리와 기출문제 풀이를 중심으로 하며, 800 목표반은 고득점을 위한 기출문제 풀이와 중요 문법 강의로 구성돼 대기업 공채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강의로 구성돼 있다.

고제훈 강사는 "토익 고득점 획득을 위해서는 영어에 대한 탄탄한 기본기와 꾸준한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신에게 부족한 점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최적화된 강의 그리고 장단기 목표를 정해 꾸준히 노력한다면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고제훈 강사의 '200UP 토익'의 수강 후기와 토익 관련 자료는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파고다 신촌 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글. 스타패션 장경석

사진. 파고다 신촌어학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